청주시꿈드림. 자기계발 프로그램 수료식 및 발표회 열려
청주시꿈드림. 자기계발 프로그램 수료식 및 발표회 열려
  • 경찰뉴스24
  • 승인 2021.10.1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청주시꿈드림/센터장 김남진)오늘 1014일 통기타 교육과정 자기계발 프로그램 수료식과 발표회를 가졌다.자기계발 프로그램은 한국청소년교육개발원 및 충청북도교육청의 지원으로 운영되는꿈이음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수요에 따라 통기타 교육 과정으로 지난 7월부터 매주 목요일, 15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번 수료식 및 발표회는 프로그램에 80% 이상 참여 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대상 청소년들은 수료식 후 그동안 배운 것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곡을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뽐내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김남진 청주꿈드림 센터장은학교 밖 청소년들이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배우고 있음을 보여준 것 같다. 이러한 자기 경험과 배움을 항상 지지하며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청주시 꿈드림은 여성가족부와 청주시의 지원으로 청주에 거주하는 9~ 24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업 중단 청소년의 학업 복귀를 돕고자검정고시 집단반과 11 학습 멘토링을 운영하고 있다.더불어 청소년들의 자기 계발 및 자립 지원을 위해 코딩, ITQ, 포토샵&일러스트 등 컴퓨터를 활용한 자격취득 프로그램과 가죽공예, 캔들만들등 자기 계발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교 밖 청소년이 다양한 경험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찰뉴스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