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학교 제22기 공식학생홍보대사 해울 모집
충북대학교 제22기 공식학생홍보대사 해울 모집
  • 경찰뉴스24
  • 승인 2024.03.14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대외협력부 홍보팀에서는 이달 17일(일)까지 제22기 공식학생홍보대사 ‘해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학부 2~3학년 재학생으로 직전 학기 성적이 B0 이상이며 활동기간 동안 지속적인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편입생의 경우 1학기 이상 본교에 재학한 자(4학년 지원 가능)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단, 기간 내 복지장학생 및 국가 근로장학생은 중복 지원이 불가능하다. 

22기 학생홍보대사는 블로그 기사작성, 영상촬영, 디자인, 사진모델, 사진촬영 등 다양한 영역의 인재를 10명 이내로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분야와 상관없이 사진모델 및 행사지원 등 제반 홍보활동은 공통 업무로 주어진다.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3월 20일(수)에 충북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3월 22일(금)에 면접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최종 합격자는 3월 26일(화)에 충북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 홍보대사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특별장학금이 지급되며, 봉사활동 학점이 인정되고 홍보대사 수료증이 수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해당 게시물에서 소정 양식에 따라 지원서, 자기소개서,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1분 이내의 자기소개 영상을 함께 첨부해 담당자 이메일(daeya@cbnu.ac.kr)로 접수하면 된다.

경찰뉴스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