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국회의원, 장안 주민 2,000여 명과 함께 의정보고회 개최
김승원 국회의원, 장안 주민 2,000여 명과 함께 의정보고회 개최
  • 경찰뉴스24
  • 승인 2024.01.07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의원(수원시갑, 법제사법위원회)이 6일 경기도 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개최한 의정보고회가 2,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의정보고회는 김승원 의원이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21대 국회 4년 성과를 총정리하여 주민들께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수원지역 국회의원인 백혜련‧김영진 의원, 그리고 전용기 의원, 경기도정자문회의 염태영 의장,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하고, 김진표 국회의장과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비롯한 홍익표 원내대표, 정청래‧박찬대‧서영교‧장경태 최고위원, 박광온‧박범계‧박주민‧윤건영 의원 등 국회와 당 지도부가 축하영상과 축전을 보내 수원 지역과 중앙정치권의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수성고‧유신고 동문회, 각 지역 향우회, 수원시 사회단체, 장애인단체 등 많은 장안 주민들이 수원에서 태어나 성장한 김승원 의원의 의정활동을 격려했다.

김진표 의장은 “김승원 의원은 수원에서 자고 나란 토박이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숙원사업인 수원 화성 주변 규제완화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최근 좋은 성과도 있었다”고 소개했고

이재명 대표는 “김승원 의원은 예산, 국정감사, 정책과 입법에 임하며 민생을 우선하는 의정활동으로 장안구민께 보답하고 있다”며 “당 법률위원장으로서 검찰 독재에 맞서 민주주의를 지키고 법질서를 바로 세웠다”고 전했다.

홍익표 원내대표는 “김승원 의원은 수원과 장안의 새로운 변화와 성과를 만들어왔다”면서 “특히 수원 화성 보존지역 규제와 수원특례시 지원 등 수원시가 더 경쟁력 있는 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고 호평했다.

김승원 의원은 올해 착공예정인 동탄~인덕원 복선전철과 신분당선 연장선 추진 등 경과를 보고하고, 문화재청 협력을 통해 이끌어낸 수원화성 문화재 규제 완화 과정을 설명했다. 

또한 매년 침수피해가 발생하는 영화동 및 정자동 하수관로 정비사업, 어르신을 위한 경기의료원 재활센터 설치 및 완화의료병상 운영 등 국회 예결위원으로서의 성과도  소개했다.
 
김승원 국회의원은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장안 주민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따뜻한 자리가 됐다” 면서 “장안 주민을 위한 주요 현안을 꼼꼼히 챙기고 대립과 갈등이 아닌 협력과 소통의 정치로써 미완의 개혁 과제들을 끝까지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경찰뉴스24 

김승원국회의원 의정보고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