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덕흠 국회의원 3일부터 .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보고회
박덕흠 국회의원 3일부터 .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보고회
  • 경찰뉴스24
  • 승인 2024.01.03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정보위원장인 국민의힘 소속  박덕흠(보은‧영동‧옥천‧괴산) 의원이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박 위원장은 먼저 3일 괴산군 괴산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어 4일에는 영동군(오전 11시 영동 여성회관 웨딩홀), 5일 옥천군(오전 10시 30분 옥천 다목적회관 5층 대회의실), 6일 보은군(오후 3시 그랜드 컨벤션웨딩홀) 순으로 군민들을 만나게 된다.

먼저 괴산지역 의정보고회에는 정진석 국회의원(충남 공주·부여·청양), 송인헌 괴산군수, 김춘수 괴산문화원장, 강영목 괴산군체육회장 등 많은 내‧외빈과 군민들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박 위원장은 괴산군 의정보고회에서 ▲농식품부 농촌협약사업(총 사업비 260억 상당, 연풍면‧칠성면‧장연면) ▲도시재생 뉴딜사업(총 사업비 182억 상당, 청천면) ▲상미전마을 농촌공간정비사업(총 사업비 115억 상당, 감물면) ▲성산별곡 활력타운(총 사업비 242억 상당, 칠성면) ▲도시재생 특화공모사업(총 사업비 250억 상당, 연풍면) 등 괴산군의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박덕흠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군민들과 함께 이루어낸 성과를 함께 공유하며 다시금 동남4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고 말했다.

정리  우승구 기자 

박덕흠의원 의정보고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