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덕진서, “덕진 소통 스타” 시상식
전주덕진서, “덕진 소통 스타” 시상식
  • 경찰뉴스24
  • 승인 2022.09.19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김태형)는 19일 오전 「제1회 이달의 덕진 스타(소통 스타)」로 선발된 경감 김윤호, 경위 강춘성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달의 덕진 스타」는 기존 범인검거, 행정발전 등 정형화된 유공의 틀을 벗어나 ‘소통 스타 : 직원 간 소통을 잘하는 직원’, ‘숨은 일꾼 스타 :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묵묵히 일하는 직원’ 등 월별 테마를 지정해서 동료들 추천을 받아 직장협의회원 및 행정·주무관 등 동료직원이 위원으로 포함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매월 2명을 선발하게 된다.

금번 9월 「소통 스타」로 선발된 경감 김윤호는 혁신파출소 순찰팀장으로 어려운 사건 발생 시 든든한 버팀목으로 팀원들을 지원하고 항상 배려 있는 소통을 통해 팀원들 고충을 해소해 주었고, 경위 강춘성은 정보화장비계 직원으로 경찰관이 혼자 있는 사무실 내에서 다른 행정관 직원들과 소통하고 작년 11월 임용된 신임 행정관 2명의 멘토 역할을 도맡아 하였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덕진경찰서 직원 일동 명의로 경찰서장 표창, 포상휴가증을 수여하고 더불어 직장협의회에서 직접 마련한 직원 캐릭터를 담은 레터링케이크를 선물하여 더욱 뜻깊은 시상식이 되었다. 

김태형 경찰서장은 “관서장이 주는 상이 아닌 같이 현장에서 뛰는 동료들이 추천하고 선발해서 포상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직장협의회와 함께 「이달의 덕진 스타」를 계획하였고, 사무실 내 소통을 통하여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한 「소통 스타」 두 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조직 문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찰뉴스24

스타상 시상식 (덕진경찰서)
스타상 시상식 (덕진경찰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