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찰청, 집중호우 기간 현장 조치 우수사례 선정
대전경찰청, 집중호우 기간 현장 조치 우수사례 선정
  • 경찰뉴스24
  • 승인 2022.08.24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경찰청(청장 윤소식)은 집중호우 기간(5일간, 8월10~12일ㆍ16일ㆍ20일)에 호우피해를 막기 위해 적극적으로 교통안전 활동을 펼친 유성서 김평수 경감 등 6명을 포상하기로 하였다.  내용은 아래와같다.

ㅇ한재환 대덕서 교통안전계 경장은 배수로가 낙엽 등 부유물에 막혀 배수가 되지않아 도로 일부가 침수되자 직접 부유물을 제거하여 도로 침수를 예방하였다.

ㅇ김현욱 둔산서 교통안전계 경위는 지하차도에 물이 고여 침수가 예상되자 신속하게 차량통제 및 우회 조치로 운전자의 안전을 확보하였다.

ㅇ김평수 유성서 교통안전계 경감은 집중호우가 계속되는 상황에 침수가 잦은 지역에 차량을 주차해 놓고 잠자고 있는 운전자를 발견하고 신속하게 이동 조치하여 운전자를 구호하였다.

ㅇ박성준 중부서 교통안전계 경장은 하상도로에 쌓인 쓰레기 등 부유물로 차량 통행이 어려워지자 구청과 연락하여 신속하게 제거하여 차량 통행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ㅇ김종진 동부서 교통안전계 경위는 중앙로 도로에 생긴 포트홀을 발견하고 차량을 우회시키는 등 안전조치 취하고 구청에 연락하여 보수하도록 하였다.

ㅇ송시헌 서부서 교통안전계 경장은 집중호우로 떠내려온 통나무가 하천차로를 막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직접 제거하여 차량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상기6건)

경찰뉴스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