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청 수험생 및 학부모를 위한 2023 대입 수시모집 대비
서울교육청 수험생 및 학부모를 위한 2023 대입 수시모집 대비
  • 경찰뉴스24
  • 승인 2022.07.1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교육연구정보원(원장 백미원)은 수험생 및 학부모가 2023 대입 수시모집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쎈진학 학생・학부모 대상 대입 설명회’ 및 ‘쎈진학 1:1 특별진학상담센터’를 운영한다.

최근 수능 체제 개편에 따른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으로 수시모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설명회와 특별진학상담센터 운영은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의 장이 될 것이다. 

‘2023 대입 수시모집 대비 쎈진학 학생・학부모 대상 대입 설명회’는 7월 17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교육연구정보원 유튜브 채널인 ‘서울교육 쌤 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22 대입 수시결과 분석 및 2023 대입 안내’를 비롯하여 ‘2023 대입 수시 학생부교과 및 종합전형 이해와 대비’와 같이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학생・학부모가 알아야 할 최신의 핵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의학계열을 준비하는 학생・학부모를 위한 정보도 별도 강의로 제공한다. 생방송 중에는 수시모집 관련 학생・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채팅창을 이용해 질의・응답도 진행하며, 방송이 끝난 후에도 동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탑재하여 언제든지 시청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박옥순 기자     우승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