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지사직 인수위, 핵심공약 실행 3개팀 구성
전북도지사직 인수위, 핵심공약 실행 3개팀 구성
  • 경찰뉴스24
  • 승인 2022.06.13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 당선인이 전라북도도지사직 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 산하에 핵심 공약 실행을 위한 3개의 TF를 구성했다.   이정헌 인수위 대변인은 13일 도의회 브리핑룸에서 민선 8기 전북도 핵심공약 실행과 관련한 ▲혁신경제민생회복지원단 ▲도정혁신단 ▲농생명산업지원단 3개 TF팀 구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먼저 혁신경제민생회복지원단장에는 성도경 비나텍 대표가 임명됐다. 또한, 간사는 이현웅 경제통상진흥원장이며, 위원에는 임동욱 이노비즈 회장, 유도형 전 여성경제인 협회장, 전안균 전북소상공인회장, 정인수 전 KIST  호남지원장, 김순원 전 전주상의 사무처장, 김남훈 전북대 교수, 최인규 전북노동복지센터 이사장, 최병희 KICT 창업멘토링 센터장이 맡게 됐다.

혁신경제민생회복지원단은 김관영 당선인이 최우선 과제로 내세우고 있는 전북경제 살리기와 민생회복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 당선인은 선거운동 과정에서 “전북도민의 먹고사는 문제해결, 민생회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내걸고 노력하는 도지사가 되겠다”며 “전북도민들께서 땀 흘려 일하고 계신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전북경제 살리기와 민생회복 방안을 찾는데 집중하겠다”고 수차례 약속했다. 김 당선인은 이를 실천에 옮기기 위해 인수위 단계에서 세부 실행계획을 마련할 계획이다.

유봉진 기자      조창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