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청, 경남대와 우수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해양경찰청, 경남대와 우수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 경찰뉴스24
  • 승인 2021.09.30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대와 우수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해경)

  해양경찰청(청장 김홍희)930() 오전 11시 경남대 본관 국제세미나실에서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와 우수인재 양성 및 상호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해양경찰의 발전 및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우수인재 양성 프로그램 교류 및 장학사업 증진 교육·연구·실습 시설 및 관련 콘텐츠 이용 경험 기반 교수법 지원 및 전문 강사 교류 해양경찰학 발전 및 지원을 위한 학술 교류 등 상호 발전에 대해 약속했다.

박재규 총장은김홍희 해양경찰청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경남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창의융합형 미래인재 양성의 요람으로써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경남대는 해양경찰청과 함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적극 협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홍희 해양경찰청장은교육혁신으로 미래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경남대와 해양경찰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깊다.”“‘안전하고 깨끗한 희망의 바다를 만들어가는 해양경찰청은 경남대와 유기적인 협력으로 미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홍희 해양경찰청장과 경남대 박재규 총장을 비롯해 해양경찰청 김해철 교육훈련담당관, 유충근 창원해경서장, 경남대 김재구 학생처장, 조현성 학생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